서비스 규정

아틱 ARCTIC

SYSTEM FAN / CPU COOLER / THERMAL INTERFACE

보증 기한

10년 / 8년 / 6년

보증 안내

㈜피씨디렉트가 판매한 ARCTIC 제품에 대해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된 기능이나 성능상 하자가 발생된 경우 홈페이지에 명시된 기간 동안 서비스 품질을 보증합니다.

당사의 서비스 규정은 제조사인  ARCTIC 서비스 규정에 의거하여 시행하고 있습니다.

SYSTEM FAN / CPU COOLER

10/8/6년 무상 보증

제품 품질 보증 기간은 구입 영수증 기준 제품에 따라 10/8/6년 입니다.

서비스 처리 규정

CPU 쿨러 / 시스템 팬에 대하여 구입 영수증 기준으로 보증 기한이 책정되며

구입 영수증 자사 정품 스티커가 필수로 필요합니다.

CPU쿨러 정품스티커
CPU쿨러 정품스티커
시스템 팬 정품스티커
시스템 팬 정품스티커

서비스 처리규정

CPU 쿨러 / 시스템 팬에 대하여 구입 영수증 기준으로 보증 기한이 책정되며

구입 영수증자사 정품 스티커가 필수로 필요합니다.

CPU쿨러 정품스티커
CPU쿨러 정품스티커
시스템 팬 정품스티커
시스템 팬 정품스티커

보증 기간 내

무상 보증 예외 조건


유상 또는 서비스 불가

-외관의 손상 / 부품 탐 (burn) / 스크래치 / 찌그러짐 / 이물질 / 부식 등

-보증 스티커 / 구입 영수증 분실 및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임의로 분해, 개조 흔적이 있는 경우

-천재지변 (홍수,낙뢰 등) 에 의한 침수 또는 제품 손상의 경우

-영수증 상 무상 서비스 기간이 만료된 제품

-위 예시 이외에도 제품의 원형이 보존되지 않는다고 판단되는 경우

보증 기간 내

무상 보증 예외 조건


유상 또는 서비스 불가

- 외관의 손상 / 부품 탐 (burn) / 스크래치 / 찌그러짐 / 이물질 / 부식 등
- 보증스티커 / 구입 영수증 분실 및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 임의로 분해, 개조 흔적이 있는 경우
- 천재지변 (홍수,낙뢰 등) 에 의한 침수 또는 제품 손상의 경우
- 임의로 분해, 개조 흔적이 있는 경우
- 영수증 상의 무상 서비스 기간이 만료된 제품
- 위 예시 이외에도 제품의 원형이 보존되지 않는다고 판단되는 경우

㈜피씨디렉트


대표이사 서대식  | 사업자등록번호 116-81-69467 |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138, 8층 | 02-785-3001
고객센터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3가 2-8 나진상가 12동 3층 가열 1호 |  1588-3877


Copyright ⓒ 2021 피씨디렉트 All rights reserved.

㈜피씨디렉트


대표이사 서대식  | 사업자등록번호 116-81-69467 |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138, 8층 | 02-785-3001
고객센터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3가 2-8 나진상가 12동 3층 가열 1호 |  1588-3877


Copyright ⓒ 2021 피씨디렉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