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규정

패럿 Parrot

드론

보증 기한

1년

보증 안내

㈜피씨디렉트가 판매한 Parrot 제품에 대해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된 기능이나 성능 상 하자가 발생된 경우 홈페이지에 명시된 기간 동안 서비스 품질을 보증합니다.

품질 보증 안내

1년 무상 보증

품질 보증기간은 제품 구입일로 부터 1년이며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된 메인보드 네비게이션 보드 불량 시 

무상 수리 또는 교환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단, 부품 또는 외형에 손상이 없어야 하며 손상시 별도의 수리공임비가 청구 됩니다. 

서비스 의뢰시 구입영수증을 함께 지참하여 주셔야 합니다.  

* 수기영수증은 인정이 불가합니다. 

제품 구입 시 동봉되어 있는 정품 스티커를 

반드시 기체에 부착하여야만 품질보증 및 수리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정품 스티커 미 부착 시 품질 보증이 불가하므로 이점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디제이아이 dji

드론

A/S 센터

안내

고객센터 | 1522-3747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 138 일산테크노타운 824호


인스타360 insta360

VR카메라

보증 기한

1년

보증 안내

㈜피씨디렉트가 판매한 Instar360 제품에 대해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된 기능이나 성능상 하자가 발생된 경우 홈페이지에 명시된 기간 동안 서비스 품질을 보증합니다.

고객센터

1588-3877

품질 보증 안내

1년 무상 보증

제품 품질 보증기간은 제품에 부착되어 있는 S/N (시리얼넘버) 를 기준으로 제조일로 부터 1년 입니다. 

당사의 서비스 규정은 제조사인 Instar360 서비스 규정에 의거하여 시행하고 있습니다.

무상 보증 예외 조건

유상 또는 서비스 불가

- 외관의 파손/낙서/스크레치/찌그러짐/이물질/부식 등
- 보증스티커(라벨) 훼손 및 S/N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 렌즈 파손 또는 스크레치, PCB 파손 / 부품 탐 (burn)
- 부품(커넥터, 전자부품) 유실 또는 파손
- 천재지변 (홍수,낙뢰 등) 에 의한 침수 또는 제품 손상의 경우
- 임의로 분해, 개조 흔적이 있는 경우
- S/N 상의 무상 서비스 기간이 만료된 제품
- 위 예시 이외에도 제품의 원형이 보존되지 않는다고 판단되는 경우


앱손 EPSON

 스마트글라스

A/S 센터

안내

고객센터 | 1566-3515
전국TGS서비스센터 

㈜피씨디렉트


대표이사 서대식  | 사업자등록번호 116-81-69467 |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138, 8층 | 02-785-3001
고객센터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3가 2-8 나진상가 12동 3층 가열 1호 |  1588-3877


Copyright ⓒ 2021 피씨디렉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