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규정

씨게이트 SEAGATE
HDD/ SSD


DESKTOP 3.5"

BarraCuda
제한적 2년 보증 제품 (국내 보증 2년 후 보증 종료)

BarraCuda Pro
제한적 5년 보증 제품
[제조사 RMA 진행]

2년 Rescue 

무상 Data
복구 서비스


NOTEBOOK 2.5"

BarraCuda
제한적 2년 보증 제품 (국내 보증 2년 후 보증 종료)


SSHD 3.5"/2.5"

FireCuda
제한적 5년 보증 제품 [제조사 RMA 진행]


Consumer Electronics

Video
제한적 3년 보증 제품
[국내 보증 2년 (1:1교환 또는 제조사 RMA) 이후
제조사 RMA 진행]

Skyhawk AI

제한적 3년 보증 제품 

[국내 보증 2년
(1:1교환 또는 제조사 RMA)
이후 제조사 RMA 진행] 

Survelliance용

Ironwolf
제한적 3년 보증 제품
[국내 보증 2년
(1:1교환 또는 제조사 RMA)
이후 제조사 RMA 진행]


NAS용

Ironwolf Pro
제한적 5년 보증 제품
[국내 보증 2년
(1:1교환 또는 제조사 RMA)
이후 제조사 RMA 진행] 

2년 Rescue 

무상 Data
복구 서비스


Enterprise

Archive
제한적 3년 보증 제품 [제조사 RMA 진행]

NL
제한적 3년 보증 제품
[국내 보증 2년 (1:1교환 또는 제조사 RMA) 이후
제조사 RMA 진행]

MC
제한적 3년 보증 제품
[국내 보증 2년 (1:1교환 또는 제조사 RMA) 이후
제조사 RMA 진행] 


외장형 HDD   SEAGATE

Expansion
제한적 3년 보증 제품
[국내 보증 1년 (1:1 교환 또는 제조사 RMA) 이후
제조사 RMA 진행] 

BackupPlus
제한적 3년 보증 제품
[국내 보증 1년
(1:1 교환 또는 제조사 RMA)
이후 제조사 RMA 진행] 

2년 Rescue 

무상 Data
복구 서비스

BackupPlus(3.5")
제한적 3년 보증 제품 [제조사 RMA 진행]

Personal Cloud(3.5")
제한적 3년 보증 제품 [제조사 RMA 진행]


외장형 HDD

Maxotir
제한적 3년 보증 제품 [제조사 RMA 진행]



LaCie

D2 Thunderbolt™2, USB 3.0, 
SSD Upgrade or Quadra
제한적 3년 보증 제품

D2 Thunderbolt™2 8TB
제한적 5년 보증 제품

LaCie Rugged ② USB-C Mobile Drive,
Rugged Mini, Rugged Triple or RuggedKey

제한적 2년 보증 제품

LaCie Rugged ② Thunderbolt™, 

RAID Thunderbolt™ or Thunderbolt™ SSD
제한적 3년 보증 제품

2big Thunderbolt™2, 2big Quadra, 
4big Quadra, 5big Thunderbolt™2, 
8big Rack Thunderbolt™2, 
8big Rack Thunderbolt™2 Enterprise 
or Little Big Disk Thunderbolt™
제한적 3년 보증 제품

8big Rack Thunderbolt™2 Enterprise, 

16TB 2big Rack Thunderbolt™2, 
8TB LaCie 2big Spare Drive,

8big Rack Thunderbolt™2, 6big Thunderbolt™2, 

6big Thunderbolt™3, or 12big Thunderbolt™3
제한적 5년 보증 제품


비고

- 구입 일자 기준으로 보증 기간 산정

- 구입 일자는 보증 스티커 날짜와 구매 영수증(간이 영수증 불가) 중 가장 최근 일자 기준으로 산정

- 보증 스티커 날짜(보증 스티커가 없는 경우에는 S/N 조회 일자 기준)와 구입 일자와의 차이가 많이 발생하는 경우는 최장 2개월까지만 인정

- 피씨디렉트에서 정식 수입 판매되고 보증 스티커가 부착된 제품에 한해서만 보증 적용

- 무상 보증 기간이더라도 외관상 파손/훼손 등이 발생한 경우 유상 또는 서비스 불가 (하단 보증 기간 내 유상 또는 서비스 불가 경우 참조)

- 국내 보증 기간 내라도 제조사 사정에 따라 RMA 진행이 될 수 있음

- 기존 제품 보다 보증 기간이 단축되는 제품으로 교체 받는 경우 씨게이트 통보하여 소급 적용

- 단종 제품의 경우 씨게이트사  RMA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