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규정

씨게이트 SEAGATE
HDD/ SSD


DESKTOP 3.5"

BarraCuda
제한적 2년 보증 제품 (국내 보증 2년 후 보증 종료)

BarraCuda Pro
제한적 5년 보증 제품
[제조사 RMA 진행]

2년 Rescue 

무상 Data
복구 서비스


NOTEBOOK 2.5"

BarraCuda
제한적 2년 보증 제품 (국내 보증 2년 후 보증 종료)


SSHD 3.5"/2.5"

FireCuda
제한적 5년 보증 제품 [제조사 RMA 진행]


Consumer Electronics

Video
제한적 3년 보증 제품
[국내 보증 2년 (1:1교환 또는 제조사 RMA) 이후
제조사 RMA 진행]

Skyhawk AI

제한적 3년 보증 제품 

[국내 보증 2년
(1:1교환 또는 제조사 RMA)
이후 제조사 RMA 진행] 

Survelliance용

Ironwolf
제한적 3년 보증 제품
[국내 보증 2년
(1:1교환 또는 제조사 RMA)
이후 제조사 RMA 진행]


NAS용

Ironwolf Pro
제한적 5년 보증 제품
[국내 보증 2년
(1:1교환 또는 제조사 RMA)
이후 제조사 RMA 진행] 

2년 Rescue 

무상 Data
복구 서비스


Enterprise

Archive
제한적 3년 보증 제품 [제조사 RMA 진행]

NL
제한적 3년 보증 제품
[국내 보증 2년 (1:1교환 또는 제조사 RMA) 이후
제조사 RMA 진행]

MC
제한적 3년 보증 제품
[국내 보증 2년 (1:1교환 또는 제조사 RMA) 이후
제조사 RMA 진행] 


외장형 HDD   SEAGATE

Expansion
제한적 3년 보증 제품
[국내 보증 1년 (1:1 교환 또는 제조사 RMA) 이후
제조사 RMA 진행] 

BackupPlus
제한적 3년 보증 제품
[국내 보증 1년
(1:1 교환 또는 제조사 RMA)
이후 제조사 RMA 진행] 

2년 Rescue 

무상 Data
복구 서비스

BackupPlus(3.5")
제한적 3년 보증 제품 [제조사 RMA 진행]

Personal Cloud(3.5")
제한적 3년 보증 제품 [제조사 RMA 진행]


외장형 HDD

Maxotir
제한적 3년 보증 제품 [제조사 RMA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