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 GIGABYTE
Mainboard / VGA / Mini PC / Monitor / SSD / RAM / Server / RAID&NIC
보증 기한
2-3년
보증 안내
㈜피씨디렉트가 판매한 메인보드에 대해 원형이 보존된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된 기능이나 성능상 하자가 발생한 경우 명시된 기간 동안 서비스 품질을 보증합니다.
당사의 서비스 규정은 제조사인 GIGABYTE사의 서비스 규정에 의거하여 시행하고 있습니다.
Mainboard / VGA / Mini PC / Monitor
/ SSD / RAM / Server / RAID&NIC
3년 무상 보증
제품에 부착되어 있는 S/N(시리얼넘버) 기준으로 3년입니다.
유상 서비스 안내
구분 | 서비스 내용 | 금액 |
서비스 불가 | PCB 손상 / 임의 수리 / 천재 지변 | 서비스 불가 |
유상 서비스 | CPU Soket | \15,000~ |
부품교체 | \8,000~ | |
교체 | 보증 기간 만료 /수리불가 | \30,000~ |
기타 | 시스템 점검 | 별도비용 |
모니터 보증 조건
Bright Dot와 Dark Dot의 결정 방법
화면으로부터 눈이 35cm 이상 떨어진 상태, 주변의 조도는 200 Lux (예: 일반 사무실 환경) 이상에서 식별되어야 합니다.
Bright Dot 검은색 배경에서 유색점이 나타나는 경우
Dark Dot 검은색 배경 외 기타 배경색에서 유색점이 나타나는 경우
AORUS Monitor Warranty Period | Bright dot | Dark dot |
Within 12 Months | 0 | ≤5 |
Within 13-36 Months | ≤3 | ≤5 |
초기불량 건에 대해서는 접수일(도착일) 기준 구입일 14일 이내 영수증, 제품 박스 및 구성품이 모두 포함된 경우에 한하여 신품 교체가 가능합니다.
그래픽카드 LHR모델
LHR (Lite Hash Rate)
그래픽카드 출시로 인해
서비스 정책이 추가되어 안내 드립니다.
01
제품 불량으로 인해 제품이 교체되어
출고될 경우, LHR 적용 여부를 선택하여
출고할 수 없습니다.(무작위 출고)
→ 다만 RMA로 진행 시,
수리불가 건을 제외하고는 사용하시던
제품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02
채굴(가상화폐 마이닝) 전용 모델을
제외한 일반 그래픽카드 제품군은
데스크탑 용도로 설계되었기 때문에,
일반 그래픽카드 제품에서 채굴로 인한
불량/흔적이 발견될 경우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03
일반 데스크탑에서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경우, 채굴 해시값이 적게
나오는 등의 사유로 AS는 불가합니다.
04
채굴 관련 문의 답변 및 테스트는
불가합니다.
보증 기간 내
무상 보증 예외 조건
제품의 원형이 보존되지 않는 경우
- 외관의 파손/낙서/스크래치/찌그러짐
- CPU Socket pin 손상
- S/N 스티커 훼손 및 식별이 불가능한 경우
- 부품(커넥터, 슬롯 등) 유실 또는 파손
- 천재지변(홍수, 낙뢰 등)에 의한 침수 또는 제품 손상의 경우
- 임의로 분해, 개조 흔적이 있는 경우
- S/N 상의 무상 보증 기간이 만료된 경우
- 위 예시 이외에도 제품의 원형이 보존되지 않는다고 판단되는 경우
- "써멀패드 및 구리스" 교체를 포함한 “쿨러 및 히트싱크” 의 임의 분해를 진행한 경우
서비스 불가 또는
유상 서비스 제품에 대한 이미지 예
01 외부 충격으로 인한 손상
02 습기 또는 침수로 인한 부식
03 비정상적 전류 유입으로 인한 연소
유상 서비스 안내
구분
서비스 내용
금액
서비스 불가
PCB 손상 / 임의 수리 / 천재지변
서비스 불가
유상 서비스
CPU Soket
부품 교체
\ 15,000~
\ 8,000 ~
교체
보증 기간 만료 / 수리 불가
\ 30,000 ~
기타
시스템 점검
별도 비용
모니터 보증 조건
Bright Dot와 Dark Dot의 결정 방법
화면으로부터 눈이 35cm 이상 떨어진 상태, 주변의 조도는 200 Lux (예: 일반 사무실 환경) 이상에서 식별되어야 합니다.
Bright Dot 검은색 배경에서 유색점이 나타나는 경우
Dark Dot 검은색 배경 외 기타 배경색에서 유색점이 나타나는 경우
AORUS Monitor Warranty Period
Bright dot
Dark dot
Within 12 Months
0
≤5
Within 13-36 Months
≤3
≤5
초기불량 건에 대해서는 접수일(도착일) 기준 구입일 14일 이내 영수증, 제품 박스 및 구성품이 모두 포함된 경우에 한하여 신품 교체가 가능합니다.
그래픽카드 LHR모델
LHR (Lite Hash Rate) 그래픽카드 출시로 인해 서비스 정책이 추가되어 안내 드립니다.
01
제품 불량으로 인해 제품이 교체되어 출고될 경우, LHR 적용 여부를 선택하여 출고할 수 없습니다.(무작위 출고)
→ 다만 RMA로 진행 시, 수리불가 건을 제외하고는 사용하시던 제품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02
일반 데스크탑에서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경우, 채굴 해시값이 적게 나오는 등의 사유로 AS는 불가합니다.
03
채굴 방법 등의 문의에 대한 답변이나, 채굴 성능 측정 등의 테스트는 불가합니다.
보증 기간 내
무상 보증
예외 조건
제품의 원형이
보존되지 않는 경우
- 외관의 파손/낙서/스크래치/찌그러짐
- CPU Socket pin 손상
- S/N 스티커 훼손 및 식별이 불가능한 경우
- 부품(커넥터, 슬롯 등) 유실 또는 파손
- 천재지변(홍수, 낙뢰 등)에 의한 침수 또는 제품 손상의 경우
- 임의로 분해, 개조 흔적이 있는 경우
- S/N 상의 무상 보증 기간이 만료된 경우
- 위 예시 이외에도 제품의 원형이 보존되지 않는다고 판단되는 경우
- "써멀패드 및 구리스" 교체를 포함한 “쿨러 및 히트싱크” 의 임의 분해를 진행한 경우
서비스 불가 또는
유상 서비스 제품에 대한 이미지 예
01 외부 충격으로 인한 손상
02 습기 또는 침수로 인한 부식
03 비정상적 전류 유입으로 인한 연소